상품 리뷰 사용기/리뷰 사용기

[산거] 클레버 타키온 보조배터리 20000mAh 144W (CTB-21CAP)

나노콛 2023. 3. 5. 01:03

스팀덱에 사용할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 중인 샤오미 20000mAh (PLM07ZM)가 오래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레데리2를 스팀덱으로 하면 배터리가 빨리 닳는 게 눈에 띕니다.

그래서 저는 보조배터리도 사용하고 전원 연결해서도 하고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것은 클레버 타키온 보조배터리입니다.

패키지는 비닐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를 들고 있는 플라스틱을 들어내면 파우치 케이블 설명서가 있습니다.

케이블은 출시 기념으로 100W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길이는 약 80cm 정도 되어 보입니다.

보조배터리 본체입니다.

외관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무게를 재어봤습니다. 433g이네요

기존에 쓰던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무게를 확인해 봤습니다.

차이가 거의 없네요

이번에는 파우치에 보조배터리와 케이블을 넣고 재어봤습니다.

사진상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잔량이 표시됩니다.

스팀덱 플레이도 중 연결해 봤습니다.

스팀덱은 약 40W로 충전되고 있네요 (스팀덱 남은 배터리 44%)

레데리를 다 깨고 요즘에는 용과 같이 극 2 하고 있는데요

이 보조배터리를 같이 사용하면 5시간 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 순서는 왼쪽부터입니다.

3장비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 포트 사용 시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페이지 출처입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면서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패스스루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행기 기내 반입도 된다고 하네요

저야 스팀덱 위주의 사용을 하려고 구매했습니다만

이 정도면 대만족입니다.

구매는 네이버에서 클레버타키온 보조배터리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공식 판매처는 바이퍼럭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