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사용기/리뷰 사용기

[산거] 25만 원짜리 컴퓨터 책상 선반 구매하려다 25000원짜리 구매한 썰 푼다.

나노콛 2023. 12. 29. 20:28

이전 글 컴퓨터 선 정리(멀티탭 거치대)와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컴퓨터 할 때만은 선이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요 깔끔하게 보이는 건 선반을 두고 선반 위에 모니터가 올라간 느낌의 데스크 세팅이 가장 심플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선반을 좀 찾아봤는데

25만 원짜리 이뻐 보이는 게 있더군요

그 제품과 스펙만 조금 비슷하게 나무 제작을 해서 받았습니다.

주문 내역은

이렇게 했고

이 제품은 모서리 라운딩이 되지 않아 2000원은 환불받았습니다.

설명드리면 길이 118cm 폭 23cm이며

다리 높이 10cm 길이 20cm입니다.

다리는 2개씩 붙여서 쓰려고 6개 (다리 3개)를 주문했습니다.

배송이 와서 대충 세워봤습니다.

나무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나무 자제는 모르겠고 필름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무게도 묵직한 게 마음에 드네요!

 

대~~충 위치하고 다리만 올려봤습니다.

이런 느낌이면 되겠다 싶네요

그래서 대충 길이재서 목공용 풀로 붙였습니다.

이게 필름이 붙여져 있어서 목공용 풀로 잘 붙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상판이 무겁고 올려두면 움직일 일이 많이 없을 것 같아서 이대로 진행했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다리를 붙이려고 합니다.

여기서 다리 2겹은 1개로 변경했습니다.

완성되었습니다.!

선반 위에 뭔가 올릴 수 있는 점이 가장 좋네요

이렇게 키보드도 올릴 수 있고요

여기서 오른쪽 모니터를 치우고 메인 모니터를 책상 가운데에 배치하고 하면 심플하고 좋겠네요

나무 주문 제작을 하면 장점이

내 입맛대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지요

저는 대 만족입니다!!